하는 곳이 바로 분식집 입니다. 보통

메이저사이트

하는 곳이 바로 분식집 입니다. 보통 김**국, 김*네 등 이런 곳을 많이 가잖아요! 오늘은 상봉역 혼밥하기 좋은 미아리 우동 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에 장점은 역이랑 가까운게 장점 입

을왕리 맛집 우동마츠 달콤한 후기 인스타 보고 왔고 동생이 가보자고 하여서 방문했었습니다! 영양소도 고루 갖춰져 있고 식사 종류 맛도 깔끔한데 육즙은 양 장기간의 한끼 진심으로 만

마포역 근처 우동 맛집 ‘우동 이요이요’ 우동 이요이요 서울 마포구 토정로35길 29 1층 (공화춘진미한옥카페사잇골목) 월 – 토요일, 11:10 – 21:00 ( 15:00 – 17:10 브레이크 타임 ) 일요

하루우동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68 . 1층 112호 하루우동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2 · 블로그리뷰 632 m.place.naver.com 헤헤! 얼마 전 부산 서면에서 인기있는 우동집 ‘하루우동

메뉴 및 가격 넓적우동 13,900원 (대표 메뉴) 명란크림우동 15,500원 고기 교자 만두 10,900원 오코노미야끼 교자 11,900원 음료수 3,000원 유자하이볼 6,000원 손가락으로 가리킨 패드의

키츠스키야키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7길 6-5 1층 키츠스키야키 #마포구맛집 #홍대맛집 #합정역맛집 #키츠스키야키 #홍대샤브샤브 #합정샤브샤브 카레우동으로 마무리 키츠스키야키 합정

해물우동까지 완벽했던 제주김녕돈까스 맛집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으면서도 맛나게 먹기 좋은 음식이 돈가스잖아요. 제주김녕돈가스 맛집 중에서도 다녀왔던 봉자네 상점은 입구에서부

배워온 방법으로 만든 숙성면 우동 맛집으로 일본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에 현지 분위기가 납니다. 숙성 자루우동은 쫄깃한 식감의 자루우동과 닭구이입니다. 한정판매에요! 숙성 붓카케우

풍경도 너무 이쁘다 포토스팟! 명란가마바타우동 명란, 이즈니버터, 가쓰오부시 등이 올라가있는 명란가마바타우동 국물이 따로 없는 비빔우동인데 알록달록 색감부터 눈을 즐겁게해준다~

멀지않은 교래리 우동카덴을 예야했다. 12시 예약을 하고 11시 40분쯤 도착해서 주차장에서 예약시간까지 기다렸다가 입장~ 전날 예약하면서 메뉴는 미리 정했다. 나는 가츠카레우동 와이

제주여행 3일차에는 협재수우동 을 갔다 협재수우동 협재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11 우니언니 제주여행 브이로그 보고 꼭 수우동 가봐야지 라고 생각하며 피곤해하는 오

겐로쿠우동 청주점은 복대동에 위치한 일식당이다 신규 매장이라 인테리어도 깔끔했고 메뉴도 다양했음! 겐로쿠우동 청주점은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었다 영업시

바깥에서 먹을수도 있고 안에서도 먹을 수 있는 산본 길동우동에서 소주 시켜먹기 산본에서 뜨끈한 우동에 소주를 먹고 싶을때 주로 이용하는데 우리밖에 안먹는거같아 초큼 민망함^^ 하지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이상상회에 찾아와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옛날그우동에 다녀왔습니다 옛날그우동 충북 괴산군 괴산읍 읍내로10길 16 동부리 661-24 영업 시간은 안 나와 있습니

여기 기억하시나요? 얼굴만한 크림우동 먹고온 긴자료코 생각나서 또 갔지모에요 ㅎㅎ 역시 여기 면이 정말 쫄깃하고 탱탱해서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자세한 정보는 이 전글 참고 긴자

내돈내산 인증 쇼핑 신상EAT쇼 단독 풀무원 모찌모찌우동 4봉+(증정)해물칼국수 2봉+사골 칼국수 2봉+한식잡채 1봉 옵션1 : 모찌모찌 국물우동X2+가마버터우동X2 / 옵션2 : (증정)해물칼국수

지난번 북촌손만두집을 가는 길에 봤던 하루우동! 검색해보니 돈까스 맛집이라고 해서 돈까스 땡기던 참에 점심 먹으로 가보았다! 하루우동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68 . 1층 112호

영종도맛집 우동마츠 먹으러 고고고 친구들이 입에서 사라진다고 맛있다고 선호하곤 해요. 꽤 일찌감치 가시면 하루당장 밥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맛있는지 여부도 너무너무 맛

스페셜 초밥 세트를 함께 먹을때도 있습니다. 둘이서 먹기에 적당해요:) 생새우 초밥부터 전복,귀여운 초밥들(^^) 가쓰오우동 무척 좋아하는 맛입니다. 국물이 시원한 맛이고,우동면발도

홍제동 우동맛집 ‘찜우동’ 매일 12:00~23:00 *월요일 정기휴무 P.H) 0507-1351-5622 홍제동에 우동맛집으로 소문난 ‘찜우동’에 다녀와봤습니다~ 홍제역 1번출구에서 좀 걸어야 나옵니다.

부렸습니다. 그리고 길을 걷다가 메인 도로에서 살짝 샛길..? 로 들어가면 있는 사이후 우동 さいふうどん 사실 카페 찾으러 돌아다니다가 우동집이 보였는데 일본의 몇몇 제면소들이 있지

간장 한스푼 반 넣기 설탕대신 매실액 한스푼 굴소스 한 스푼 미림 한 스푼 넣으면 존맛탱~ 그냥 집어먹어도 맛있고 밥 위에올리면 우삼겹덮밥 완성>< 매콤우동어묵꼬치는 생생우동에 노브

우동카덴 안녕하세용, 제주에서도 해장에 진심인 3수생입니다. 숙취가 막 심한 편은 아니었지만 뭘 먹을지 고민하다 방문해 보고 싶기도 했고 해장에도 괜찮을 것 같고 우도 가는 길 겸사

image 맛있는 우동, 돈까스, 후토마끼 저희는 이 날 우동, 돈까스, 후토마끼를 주문했는데 아주 훌륭한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신선한 재료들을 바탕으로정말로 맛있게 먹었는데, 특히

짜장면-잔치국수 후기 [기계우동] 잇님여러분 안뇽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기계우동 경상북도 칠곡군 석적읍 북중리11길 14 1층 영업시간 월-토 : 11:00~21:00 정기휴

비가 오는 날엔 후레쉬빌 어묵냄비우동 어르신들과 며칠 후에 바로 외식하러 나가서 진심으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어요. 탁월한! 여기 쇼핑몰 서비스도 무지 친절하시고 음식도 진심으

다녀온 기분의 우동 맛집 우동마츠 너무 맛있고 신선하며 심하게 멋졌습니다! 이때 바로 연인과 영화관에서 만나게 됐는데 역시나 로맨틱해요. 맛있는 음식이 내내 제공되어 분위기 있다는

오늘은 광교에 뚝배기 우동 맛집이 있다고해서 ‘정성가’에 방문을 했습니다!! 정성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25 근린생활동 1층 151호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이 많이 생

우동마츠 몇번갔다 사람많아 돌아왔는데 드뎌 먹고 왔습니다~ 훌륭한 음식과 편안한 관리에다 덤으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상점 기운이 예상밖으로 산뜻하고 조용해서 저녁을 기분 좋게

야탑에 있는 유명한 맛집하면 바로 나오는 식당이 수타우동 겐입니다 저는 여기가 2번째로 방문한 곳인데요 첫 번째땐 사진도 안 찍었지만 맛은 기억하니깐 기억에 의존해서 같이 작성하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